아이들과 함께하는 꽃씨잡곡 큐브
꽃씨잡곡 회사에서는 오래전부터 ‘우리아이 첫 잡곡’이라는 컨셉으로
‘꽃씨잡곡’이라는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. 발효 홍국쌀을 넣은 혼합곡을
만들어서 ‘꽃씨잡곡’ 이라는 이름도 만들었습죠~ 이후에 상표등록도 완료하여
배타적인 본사의 제1호 잡곡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당~ 또한 포장단위도 소형화하여
돌 답례품이나 어린이집, 유치원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선물용 꽃씨잡곡 큐브도
만들었습니당~ 드뎌 2024년 2월 현재기준에서‘꽃씨잡곡’이야 말로 회사의
역사와 함께 자라온 대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~
몇 년간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서 체험단 행사 등을 진행하였고, 퀄리티 좋은
체험후기들을 선별하였고, 사진도 얻어서 이렇게 마케팅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
되었습니당~ 최근의 체험단 후기들을 읽어보면 아이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들을
많이 확인할 수 있는데요~ 아이들이 이 ‘꽃씨잡곡’을 잘 먹는 것은 ‘사실’
인가 봅니다~ 기존의 잡곡들이 무채색의 흑백 잡곡밥(?)을 표현했다면,
꽃씨잡곡밥은 붉은색의 빨간 잡곡밥이 아이들의 시각을 자극해서 잡곡밥을 더
잘 먹게 만드는 마법을 펼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~ 이번 블로그는 네이버 카페에서
꽃씨잡곡 큐브 체험단을 통해 써주신 우수후기와 첨부된 사진을 검토하고 꽃씨잡곡
사장의 의견을 첨삭하여 LOOKBOOK의 형식에 맞도록 수정해 올려보았습니다~
지금껏 LOOKBOOK 게시판에는 매번 새로운 메뉴와 잡곡밥을 페어링하는
포스팅으로 꽃씨잡곡 회사의 제품 소개하곤 했었는데요, 2024년부터는 소비자와
함께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등, 꽃씨잡곡의 대중화에 좀 더 많은 마케팅 능력을
집중해 보려구요~
2024.2.18. 꽃씨잡곡 사장씀
P.S. 2023년 12월 네이버카페 지후맘 베스트 후기에서 마케팅용으로 허가받은
사진을 다운 받아서 구성하였답니다~ 서울v똑똑맘께 감사드립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